주일 성경 공부반 안내

주일 1부와 2부 예배 사이에 있는 성인 소그룹 성경공부는 말하는 성경공부와 듣는 성경공부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2009년 9월 4반으로 시작되었던 소그룹 성경공부는 현재  8개의 소그룹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주입식과는 다르게, “말씀과 함께” 교재를 바탕으로 개인적으로 매일매일 말씀을 묵상하고 삶에 적용했던 부분을, 주일에 소그룹(10명 안팎)으로 모여서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함께 나누는 시간입니다. 기도에 응답하고 계시는 주님, 때로는 사소하다고 생각되는 일에도 개입하시는 주님, 그리고 우리들의 각자의 삶에 여러가지 모습으로 역사하고 간섭하시는 하나님을 말씀 속에 함께 나누며 만날 수 있는 귀한 시간입니다.

이 성경공부를 통해 각 반(공동체) 안에서 매시간 주님을 만나고, 주님의 아름다운 인격을 앙망하여 삶을 쫓아가도록 노력하는 저희들을 발견하리라 믿습니다. 그리고 같은 시간에 이요한 목사님께서 강의식(듣는) 성경공부도 진행되고 있으며, “말씀과 함께”의 본문을 표제를 달기도 하여 강의식으로 진행하고 계십니다.

소그룹 성경공부에 참여하시고 싶은 분은 아래 담당자께 문의바랍니다.

방경남 장로: bangkim60@gmail.com

소그룹 성경 공부반:

베드로반(인도자: 권복태 장로/홍경자 장로), 빌립반(노시일 집사/이선영 장로),안드레반(박신영 장로/김영순 집사),요한반( 방경남/심윤보   집사), 다니엘반(김동숙 집사), 바울반(이재익/정하균 집사), 부부청년반(한문수 장로/전은영 집사 ), 강의식(듣는) 성경공부반(이요한 목사).L1000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