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톤 한인교회를 찾아주신 새교우님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교회는 새교우님들을 향해 활짝 열려있습니다.

저희 교회의 등록 및 안내를 원하시거나, 보스톤 지역에서의 생활 및 정착, 또 교회생활 전반에 관한 문의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1부 교인위원회 정광근 장로님 (chung01075@hotmail.com)또는 박상철 집사님 (godingu@gmail.com)께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낯선 지역에 처음 오셔서 새롭게 정착하시는 모든 일들이 주님의 예비하심 가운데 은혜롭게 이루어지길 바라며, 저희 보스톤 한인교회에서 은혜로운 그리스도인의 생활 누리시게 되길 기도합니다.

[새교우 등록하기]로 바로 가기–    Click Here

대학생, 청년들, 부부청년들을 위한 환영 페이지-    Click Here

——————————-

저희 교회는 이곳 보스톤 지역의 한인 이민자들과 유학생들을 섬기고 복음 전파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유년부의 어린 아이들부터, 중고등부, 대학/대학원 그리고 직장에 몸 담고 있는 젊은이들이 모이는 청년부, 갓 결혼한 신혼부부들부터 자녀양육에 힘쓰고 있는 젊은 부부커플들이 함께 모이는 부부청년부, 지역별로 나누어진 구역모임, 그리고 교회의 가장 어르신들이 모이시는 상록기도회 모임까지 다양한 연령과 배경의 사람들이 함께 모여 말씀으로 하나되어 한식구처럼 교제하고 서로를 위해 중보하며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교회는 코로나로 인하여  교인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현재 온라인과 대면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1부 예배는 오전 8:45분, 2부 예배는 12시에 대면/온라인으로 드립니다.  예배에 대면으로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바로 교회 본당으로 오시면 됩니다. 

주일 온라인 예배에 참석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교회 유튜브 채널 링크를 통하여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com/c/KoreanChurchofBoston   

비록 모두가 같은 공간에서 함께 할 수는 없지만 주님께서 주신 창의성을 최대한 발휘하여 한 마음으로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예배를 드리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기회를 통하여 어린 아이들부터 어르신들까지 다같이 함께 예배를 드리며 3세대가 함께하는 아름다운 교회를 계속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대면으로 이루어지던 교회내 각 부서모임과 기타 모든 소모임을들도 대부분 온라인으로 전환되어 모이고 있습니다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는 온라인 예배와 소모임은 추후공지가 있을 때까지 당분간 지속될 예정입니다.

                    교인위원회 새교우환영반 드림

                                                                            

   보스톤 한인교회 소개영상

교육 2부(청년 1, 2, 부부청년부) 소개 및 환영 영상 <-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