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교우님들을 환영합니다!


처음 오신 교우님들은 먼저 예배 후 교회 환영실에 오시면 담임목사님과 구역장님들, 환영팀 멤베들의 환영을 받는시간을 가집니다. 앞으로 함께 한가족처럼 신앙생활하실 구역이나 부서와의 연결을 해드립니다.

아울러 새교우님들이 저희 교회 전반에 대한 이해와 신앙생활에 도움을 드리고자  3주간의 새교우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목사님과 함께하는 이 새교우반은 우리교회에 처음 오신 가족들을 초대하여 첫째 주는 간단한 자기소개로 서로를 알리는 시간을, 둘째주는 “말씀과함께”라는 교재를 가지고 서로의 생각을 나누는 시간을, 그리고 셋째주는 우리 교회와 우리 교회가 속해 있는 교단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갖습니다. 이 새교우 교육반을 마치시면 한 가정에서 초대해주시는 환영파티를 가집니다. 이 시간을 통해 새교우님들은 교역자님들과 다른 교우님들의 환영을 받고, 함께 주님의 사랑 안에서 사귐의 시간을 가집니다.

새교우 환영반은 새로 오신 모든 교우분들께 활짝 열려져 있습니다. 교회 생활 전반에 관한 문의나 도움이 필요하실 때에는 새교우반 담당 집사-윤미자집사님께연락바랍니다. (mijayun@hotmail.com)

낯선 지역에 처음 오셔서 새롭게 정착하시는 모든 일들이 주님의 예비하심 가운데 은혜롭게이뤄지길 바라며, 저희 보스톤한인교회에서 은혜로운 그리스도인의 생활누리시게 되길 빕니다.

교인위원회새교우환영반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