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 여성 성경공부반 안내

수요 여성 성경 공부반은 매주 수요일 오전 10:45분부터 12시까지 여성들이 모여서 이영길 담임목사님과 함께 성경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구약 역대하에서 나오는 이스라엘 남왕국, 북왕국에 대해 공부하였습니다. 이영길목사님께서 모든 왕들의 행실들을 지혜롭고 또 재미있게 가르치시고, 이스라엘 역사를 통해서 우리들에 신앙생활을 어떻게 하나님의 뜻에 따라 해야하는지를 배우는 귀한 시간들이었습니다. 특별히 성경 공부를 통하여 평신도로서 우리들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할 수 있는 가장 큰 일은 계속해서 회계하는 것 이라고 깨우쳐 주신 목사님께 우리 모두가 감사했습니다.  역대하를 마치고 시작한 에베소서도 이제 거의 끝 마치고 있습니다.

매주 15 명 정도 모이고 있고 공부가 끝나면 점심식사를 하면서 친교의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주 만나서 하나님 말씀도 배우면서 따스한 사랑이 잔잔히 오가며 우리 모두가 참 가까워 지는 좋은 친구들이 되어감을 느낍니다. 이모든은혜에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참 좋은 성경말씀을 배우는 시간에 더 많은 우리교회 여성교인들이 함께 했으면 합니다.

수요 여성 성경공부에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김종희 권사(julie217@hotmail.com   )께 연락 바랍니다.

JIN_2922